경제에 있어 정부는 다양한 방법으로 경제에 개입합니다. 정부 개입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재정 및 통화 정책을 통한 것입니다. 정부는 또한 경제를 규제하여 교환 매체를 제공하고 소유권을 정의하며 소득을 재분배합니다. 공급자에게 보조금을 지급함으로써 외부 효과를 교정할 수도 있습니다.
1. 공공재 및 서비스 제공
정부는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을 제정함으로써 경제 상황에 대응합니다. 예를 들어, 정부는 성장을 촉진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새로운 사회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투자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소비를 억제하고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특정 약물을 금지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외부 효과를 규제하고, 시장을 촉진하고, 소득을 재분배함으로써 경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제에서 정부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공공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공공재는 국방, 법집행, 교육, 연구 등과 같이 한 번에 한 명 이상의 사람에게 이익을 주는 재화 또는 서비스입니다. 공공재는 무임승차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비용을 지불한 사람으로 제한할 수 없습니다. 정부는 공공재를 경찰국이나 학교 등과 같이 직접 생산하여 제공하거나 일부 도로 건설 사업의 경우와 같이 민간 기업에 비용을 지불하여 생산할 수 있습니다. Lower Manhattan의 방화 서비스 또는 특정 지역의 놀이터와 같이 일부 공공재는 본질적으로 지역적입니다. 이 경우 시장은 자원의 효율적인 배분자가 될 가능성이 낮고, 정부의 개입으로 생산되는 양이 효율의 최전선에 근접할 수 있습니다.
2. 소득 재분배
정부 활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경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민간 부문이 공급하기 꺼려하거나 할 수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속도로 건설, 국방, 재난 구호, 그리고 교육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정부는 세금을 줄임으로써 경제를 부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개인들이 상품과 서비스에 써야 하는 돈의 양을 증가시킬 것이고, 이것은 사업체들이 원료와 장비를 주문하고 더 많은 노동자들을 고용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정부가 경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소득 재분배를 통해서입니다. 이것은 빈곤 가정에 대한 임시 지원과 음식 우표와 같은 직접적인 빈곤 퇴치 프로그램이나 누진 과세와 최저 임금법과 같은 간접적인 방법을 통해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시장 제도는 사회가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은 소득을 불평등하게 분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땅과 주식과 같은 귀중한 재산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소득을 주고, 특출한 기술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상대적으로 높은 임금을 줍니다. 정부는 사회 보장과 복지 수표와 같은 이전 지불을 통해 부를 분배함으로써 이러한 불평등을 시정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3. 통화 공급 관리
정부는 통화 정책과 재정 정책을 통해 경제 활동에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합니다. 통화 정책은 경제의 통화량에 영향을 미치는 중앙은행의 행동을 포함하는 반면, 재정 정책은 세금과 지출에 대한 정부의 결정을 의미합니다. 통화 공급을 관리하는 것은 미시적 경제 동향과 거시 경제 동향 모두에 강력한 영향을 미칩니다. 미시적 차원에서 보면, 자유롭고 쉬운 많은 돈의 공급은 개인들이 더 많이 소비하고, 은행들이 더 많이 대출하고, 기업들이 그들의 생산 능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큰돈의 공급은 이자율을 감소시키고 투자를 장려하고, 이것은 결과적으로 경제의 전반적인 성장률을 증가시킵니다. 정부는 금리를 올리거나 낮추거나, 은행이 보유하도록 요구하는 준비금의 양을 늘리거나 줄이거나, 그리고 새로 만들어진 돈으로 금융 자산을 구입하는 것을 본질적으로 수반하는 양적 완화에 관여함으로써 통화 공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세율을 변경하거나, 연방 기금 금리를 변경하거나, 공공 지출의 양을 변경함으로써 경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4. 경제 관리
정부는 통화 공급을 관리하고 세금과 지출을 조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경제 활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사기업이 제공하기 꺼려하거나 할 수 없는 사회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사업체, 자원 공급자, 그리고 소비자 사이의 관계를 통제하는 법적인 체계를 수립합니다. 그들은 또한 시장을 공정하게 유지하고 반칙을 찾기 위해 심판의 역할을 합니다. 경제 정책은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고용, 낮은 인플레이션 및 물가 안정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들은 신용 공급을 규제하고 금리와 같은 수단을 통해 통화 공급을 조작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세금과 지출을 줄이거나 증가시킴으로써 소비를 규제할 수 있고 보조금과 다른 인센티브를 통해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재화나 용역에 쓰는 돈보다 세금 등을 통해 돈을 더 많이 가져갈 때 예산 흑자가 난다고 하는데, 그 반대라면 재정적자라고 하고, 정부는 국채 발행을 통해 돈을 빌려서 적자를 메운다는 것입니다.
5. 사유재산 보호
사유재산권은 시장경제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이러한 권리를 축소하거나 침해하는 정부 정책은 개인의 경제적 이익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정부는 산업을 규제하고, 계약을 시행하고, 사회보험을 제공함으로써 사유재산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소유권에 대한 소유권과 문서를 부여함으로써 재산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안전한 소유권이 없다면, 주택 소유자들이 무장한 도적과 강력한 이웃으로부터의 착취의 위험에 직면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정부는 토지 기록, 행위, 지적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이러한 권리들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사유 재산을 다른 용도로 강제적으로 재배분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사유 재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공공재의 사용을 제한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도시는 과밀화를 방지하기 위해 보도에 주차할 수 있는 사람의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요금을 지불함으로써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할 권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부는 이러한 요금이 지불되고 소유자로부터 재산을 빼앗기지 않도록 보장함으로써 사유 재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6. 환경 관리
정부는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관행을 규제함으로써 경제에 개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국방을 제공하고, 재산권을 정의하고 보호하며, 시장을 더 경쟁적으로 만들고, 소득을 재분배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정부는 세금과 규제를 통해 오염과 자원 보존과 같은 환경 문제를 규제할 수 있고, 또한 민관 협력을 통해 환경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부는 시장 실패를 시정하기 위해 경제에 개입합니다. 여기에는 외부 효과(무관한 제3자에게 미치는 경제 활동의 결과) 및 자원의 비효율적인 배분이 포함됩니다. 정부는 또한 녹색 에너지 소비를 장려하거나 약물을 금지하는 등의 세제 및 규제를 통해 특정 활동을 장려하거나 억제할 수 있습니다. 2019년 초 현재, 대중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정부 활동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수의 미국인들은 연방 정부가 공기와 물의 질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믿지만, 정치적 성향에 따라 견해가 다릅니다. 환경을 보호해야 하는 정부의 책임에 대한 규범적 믿음은 사람들이 환경 정책을 얼마나 지지하는지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비효율적이거나 부패한 정부는 이러한 정책을 훼손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7. 건강관리시스템 관리
정부는 의료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고 제공함으로써 의료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며 의료 시장을 규제하고 새로운 지식의 습득을 지원하며 노동력을 교육합니다. 일반적으로 정부 정책은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는 각 달러가 제공하는 혜택의 양을 극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세제 혜택을 제공하거나 연방 자금 금리를 조정하거나 통화 공급을 변동시킴으로써 달성될 수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시장 실패를 시정하기 위해 경제에 개입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재화는 민간 시장이 내재화할 수 없는 큰 외부 효과를 창출합니다. 이러한 경우, 정부 개입은 이러한 시장의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복지를 향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정부는 또한 독점을 규제하고, 경쟁을 촉진하고, 취약한 인구에 대한 사회적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8. 교육시스템 관리
정부는 과거에 젊은 남성들과 여성들이 직업 또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넓히는 것에 대해 우려해 왔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주로 정부가 운영하는 학교에서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그러한 교육에 보조금을 주는 부적절한 형태의 개입을 통해 이러한 목적을 더 발전시키고자 했습니다. 이러한 접근법의 근본적인 문제점은 정부가 효율적인 방식으로 교육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려면 다른 기업 활동에 자본을 투자하는 것과 동일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에서 정부의 역할에 대한 재검토가 바람직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이상적으로는, 학교에 직접적으로 자금을 지원하는 대신, 정부는 학부모들에게 교육 서비스 구입에 쓰일 수 있는 자녀 당 최대 금액으로 상환할 수 있는 바우처를 부여해야 합니다. 이것은 직접적인 정부 보조금의 왜곡된 효과를 없앨 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이 비정부 보조금 학교를 선택할 경우, 자녀 교육비를 두 번 (일반 세금을 통해 한 번, 직접적으로 한 번) 지불해야 한다는 불만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기술 독점"의 증가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들의 정당한 우려도 충족시킵니다. 이 합의는 교육 기관들이 적절한 기준을 유지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여전히 정부에 의한 어느 정도의 감독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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